별을 지키는 개

저자 무라카미 다카시 | 발행일 2017-03-10

역자 안지아

페이지 304 쪽 | ISBN 9791127405885 | 변형판

정가 12,000 원 | 브랜드 AK Comic




일본 열도를 울린 감동의 베스트셀러!

별을 지키는 개, 속별을 지키는 개 두 편을 한 권에 담았다.

합본 애장판 기념 양면 표지 증정!

 

 

모든 것을 잃은 남자의 곁을 지켰던 개와 죽음의 계기를 찾던 노파에게 삶의 이유를 준 개.

두 쌍둥이 개의 가슴 뭉클한 이야기.

소외되기 쉬운 현대사회에서 묵묵히 곁을 지켜주는 반려견의 의미를 다시 생각해보게 만드는

애절하면서도 감동적인 이야기.

강아지 ‘해피’와 ‘아빠’가 들려주는 이야기 속에서 내 곁에 있는 반려견에게 감사하는 시간을 가져보자.

 

 

별을 지키는 개

해바라기

전편 후기

쌍성

일등성

별을 지키는 개

에필로그

후기

저자 : 무라카미 다카시

 

1965년 오사카 출생. 1985년 교토 대학 재학 중에 슈에이샤의 '영점프'에 4컷 만화 《게으름뱅이가 보았다》로 데뷔. 일과 공부의 갈림길에서 결국 학업을 포기하고 만화가의 길에 전념하기로 결심한다. 
데뷔작 《게으름뱅이가 보았다》는 11권까지 출간될 정도로 큰 인기를 끌었으며, 이후 아내와 딸과의 실제 생활을 만화로 옮긴 《정말입니다요, 손님》, 인기작 《게으름뱅이가 보았다》의 후속편인 《게으름뱅이가 또다시 보았다》 등의 작품을 선보였다. 
2000년, 부모를 잃고 할아버지와 살게 된 소녀 모모의 가슴 따뜻한 이야기《파지》로 제4회 '문화청 미디어 예술제'우수상을 수상하며 작품성을 널리 인정받았다. 
무라카미 다카시는 실제로 있었던 이야기들을 유쾌하고, 때로는 독살맞게 묘사한 4컷 만화로 인기를 끌었다. 하지만 가족 간의 따뜻한 유대감을 다룬 《파지》이후, 4컷이 아니라 일반 만화로 따뜻한 이야기를 그려달라는 독자들의 요청이 많았다. 이에 데뷔 20년 만에 처음으로 '별을 지키는 개'를 후타바샤에 연재하기 시작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