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리거탑 : 소설 방송국

저자 이마이 아키라 | 발행일 2015-02-10

역자 김효진

페이지 420 쪽 | ISBN 9788964078976 | 신국판 152*225mm

정가 12,800 원 | 브랜드 AK Story




“이 소설을 쓰기 위해서 NHK를 그만두었습니다.”

전 NHK 간판 프로듀서가 치밀하고 사실적으로 그려낸 문제작!
억압과 통제, 부조리, 그리고 온갖 권력투쟁으로 점철된 NHK의 실상을 파헤친다.
거대 공공방송국을 무대로 소용돌이치는 야망과 질투를 여실히 보여주는 자전적 논픽션!!

거대 공공방송국의 삼류 부서 디렉터였다가 No.1 프로듀서가 된 남자 니시 사토루. 그가 만든 프로그램 ‘챌린지X’는 시청률 20%를 넘는 국민적 인기 방송이 되었고, 선택받은 자만이 오른다는 특별직으로 누구보다도 빨리 발탁된다. 그러나, ‘천황’이라고까지 불렸던 회장이 실권하면서 사태는 급격하게 변하기 시작하는데…….

제1장 불굴의 의지
제2장 야망의 사나이
제3장 운명의 날
최종장 마지막 메시지
해설 모리 호노오, 김봉석

저자 : 이마이 아키라 (今井 彰)

소개 : 1956년 오이타 현 출생, 1980년 NHK에 입사하였다. NHK 스페셜 「타이스 소령의 증언(문화청 예술작품상 수상)」과 2000년에 방송한 「프로젝트X 도전자들(기쿠치 칸상, 하시다상 수상)」 등 여러 프로그램을 담당하면서 이그젝티브 프로듀서(Executive Producer)의 자리까지 올랐으나, 2009년 NHK를 퇴사하였다.

 

역자 : 김효진

소개 : 독자의 눈으로 글을 옮기고 저자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는 친절한 번역을 늘 마음에 새기며 글자 하나하나에 정성을 담고자 노력하는 일본어 번역가. 글밥 아카데미 출판번역 과정을 수료하고, 바른번역에서 출판 기획 및 전문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는 《욕망산업 상.하》《유리 거탑》《가격파괴》《우주론 입문》《도쿄 룸 셰어 라이프》《젊음의 법칙》《빠른 판단의 힘》《아들 열 살이 되면 교육법을 바꿔라》《콜라주?마스킹테이프 수업》《북유럽 스타일 리노베이션&인테리어》등이 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